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LG상남도서관

일반공지

NOTICE LG상남도서관의 공지사항입니다.

[재공고]2022년 LG상남도서관 전산 시스템 유지보수 업체 모집

2022년 LG상남도서관 전산시스템 유상 유지보수 업무를 진행할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 업 명 : LG상남도서관 전산 시스템 유지보수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미들웨어등 12개 항목)

2. 사업기간 : 계약일로 부터 12개월(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3. 공고 및 접수 기한 : 2021년 12월 24일 ~ 2022년 01월 07일 (18:00)

4. 접수 방법 : 참여 의사는 이메일을 통하여 접수(osh@lg.or.kr), 회사소개서 1부 제출

5. 참가자격
가. LG그룹사와 정상 거래 가능 업체
나.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일반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
다. 제안 참여 공고일 기준 2년간 단일건으로 전산시스템 유지보수 수주 금액이 3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주요 시스템(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은 하도급 처리가 아닌 제안업체 처리 원칙 : 협의 가능
마. 제안업체는 제조사 또는 제조사의 기술 제휴사가 발행한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 하여야 함 : 항목 협의 가능
바. 하도급 유지보수 수행사의 업무 수행 능력이 없다고 판단될시 즉시 도서관은 하도급 업체 교체를 요청할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해야함

6. 업체 선정 : 참가자격 및 역량, 제안가 평가

7. 문의 : LG상남도서관 교육사업팀 오성희 책임 (02-708-3709)

TOP으로 이동